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언론 보도

언론 보도

게시글 검색
캉구점프 코리아 국제 캉구점프 페스티벌에서 한국을 알리다 - 여성소비자신문
Kangoo Jumps 조회수:414 1.223.138.162
2018-11-09 15:27:34

 

캉구점프 코리아 국제 캉구점프 페스티벌에서 한국을 알리다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캉구점프 코리아는 10월 1일부터 6일까지 이태리 밀라노에서 개최된 국제 캉구점프 페스티벌에 참석하여 한국의 미와 멋을 널리 알렸다고 밝혔다.

국제 캉구점프 페스티벌은 1년에 한번씩 스위스 본사에서 주관하여 진행하는 전 세계 캉구점프 가족들의 가장 큰 행사다. 매년 가장 활발하게 캉구점프 슈즈의 판매 및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보급된 나라에서 개최한다.

 

4일간의 강사들의 심화과정, 트레이너 교육과정들로 진행되고, 전 세계 유통업자들간의 미팅을 통한 시장상황 및 마케팅 전략 교류 미팅이 이루어지며 페스티벌인 마지막 각 나라 대표들간의 작품 발표를 통한 콘테스트 및 세계 유명 트레이너 들의 마스터 클래스들로 이루어진다.

캉구점프 코리아팀은 인솔한 본사 인력 이외에 11명의 강사들이 참가하여 심화과정 교육 및 콘테스트에 참가했다.


페스티벌에 참여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경쟁팀들까지도 엄지를 치켜세우며 1년도 안되는 짧은 시간 동안 코리아팀이 이루어 낸 성과를 칭찬하며 캉구점프 가족으로서 우정을 교류했다.아시아 국가로는 최초로 참석한 코리아팀은 교육 기간 내내 다른 국가 참가 강사들이 보이는 자유 분방함과는 달리 예의 있고 열정적인 태도로 교육을 진행한 마스터 트레이너들의 칭찬이 잇달았다.
 
또한 페스티벌 마지막 날 진행된 콘테스트 무대에서는 5~10년 이상을 캉구점프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수련하고 가르쳐온 강사들로 구성된 15개팀들과 경연하여 6위의 성과를 거두기도 하였다. 아직 1년이 채 되지않은 캉구점프 코리아팀은 기술적인 면에서 다른 팀들과 경쟁하기 힘들 것을 감안하여 전세계인들에게 친숙한 싸이의 코리아 와 전통음악 아리랑을 편곡하여 공연곡으로 사용하고 태권도와 부채춤 등 전통문화를 활용한 안무를 구성했다.

 
인솔을 담당한 캉구점프 코리아 관계자는 “교육 기간 내내 한국강사들의 수업태도 및 열정에 본사관계자 및 트레이너 들의 칭찬이 줄을 이었다. 심지어 트레이너들은 한국 강사 양성 워크샵에 언제 초대할 것이냐는 요청이 쇄도하였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워크샵은 캉구점프의 새로운 가족인 코리아팀을 소개하는 자리었다면 내년 페스티벌은 코리아팀이 주측이 되어 더욱 풍성한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국내외 활동을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댓글[0]

열기 닫기

㈜홍익트레이딩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48 , 612호

사업자등록번호 601-81-13928

통신판매 신고번호 2016-부산해운대-0183

대표 전준우

개인정보처리담당자 이준광

고객문의 1661-1834 (kjclub@hongiktrading.com)

트레이닝&피트니스문의 070-4639-0942 (kjclub@hongiktrad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