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언론 보도

언론 보도

게시글 검색
캉구점프 피트니스 프로그램&슈즈, 한국 시장서 ´주목´ - 시사오늘
Kangoo Jumps 조회수:926 1.223.138.162
2018-11-09 15:22:00

캉구점프 피트니스 프로그램&슈즈, 한국 시장서 '주목'

무릎 충격 보호 캉구점프 슈즈와 피트니스 프로그램 시너지 UP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진석 기자)

캉구점프 피트니스 프로그램(KJFP)과 캉구점프 슈즈(Kangoo Jumps)가 한국 피트니스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 3월 국내 첫 프로그램 런칭을 시작한 캉구점프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재미, 칼로리 소모 뿐 아니라 신체의 이상적인 발달 및 교정이라는 목표가 더해진 점핑 운동이다. 성인들 대상의 캉구파워 및 캉구댄스 프로그램을 비롯해 어린이(6~13세)를 위한 캉구 디스커버리 프로그램 등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캉구점프는 2002년 피트니스 프로그램의 기준이 엄격한 헝가리에서 처음 만들어졌다. 이후 2008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확산 됐다.

                           

무릎 충격 보호, 캉구점프 슈즈

특히 캉구점프 프로그램과 시너지를 이루는 ‘캉구점프 슈즈’는 무릎 충격을 흡수하고 관절을 보호하는 운동기구로 널리 애용되고 있다. 북미, 중남미, 유럽 등 55개국의 피트니스 센터, 보건소에서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활발히 쓰이고 있다.

원리는 캉구점프 슈즈 하부에 달린 스프링이 트램펄린 역할을 해 바운스 효과를 주고 무릎 충격을 흡수하는 방식이다. 스위스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20년 넘는 기간 동안 연구 보완해왔다.

뿐만 아니라 성인이나 청소년이 사용 가능한 표준형 KJ-XR3, 어린이나 사춘기 직전의 십대들을 위한 KJ-Power Shoe, 체중이 90kg 이상이거나 익스트림 스포츠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맞는 KJ-PRO7 모델 등 다양한 부속품까지 매우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설계돼 있다.

칼로리도 1시간에 1,200kcal라는 폭발적인 칼로리 소모를 도와주고 있다. 

보건소 관계자는 캉구점프 슈즈에 성능에 대해 “기본적인 유산소 운동이 어려운 중장년층들에게 상당히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며 “피트니스 운동뿐만 아니라 건강 프로그램과도 접목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에서도 캉구점프 슈즈는 지난 6월 천안 갤러리아 백화점을 시작으로 7월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입점 행사를 진행했다. 백화점 측에서 먼저 상품의 해외에서의 명성과 우수성을 인정하고 입점을 제안했다는 전언이다.

캉구점프 코리아를 운영하는 주)홍익트레이딩 전준우 대표는 “캉구점프 슈즈는 과학적, 체계적으로 설계된 캉구점프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더해져야 가치가 극대화 된다”며 “어린이들은 성장판 자극을 통한 성장을 촉진하고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의 자세교정, 기초 운동 및 신체 사용 능력의 극대화를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캉구점프 코리아는 오는 11월 23일부터 12월 2일까지 수도권 및 전 지역에서 4차 강사양성 워크숍을 개최한다.

전 대표는 “지난 3차 워크샵 이후 가맹점을 전국 30곳에 확보했다”며 “올해 안에 가맹점 100곳을 목표하고 있다”고 밝혔다.

 

윤진석 기자 sisaon@sisaon.co.kr
담당업무 : 정치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꿈은 자산!
 

 

댓글[0]

열기 닫기

㈜홍익트레이딩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48 , 612호

사업자등록번호 601-81-13928

통신판매 신고번호 2016-부산해운대-0183

대표 전준우

개인정보처리담당자 송민주

고객문의 1661-1834 (kjclub@hongiktrading.com)

트레이닝&피트니스문의 070-4639-0942 (kjclub@hongiktrading.com)